보안SW 전문기업 지란지교시큐리티(대표 윤두식)는 IT∙정보보안 지식창고 ‘JS 마켓 인텔리전스(Market Intelligence)’ 오픈 1주년을 맞이해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지난해 9월 20일 론칭한 JS 마켓 인텔리전스(mi.jiransecurity.com)는 보안SW 전문기업인 지란지교시큐리티가 보안 전문가의 시각으로 IT∙보안 트렌드 및 기술 이슈를 다루는 정보 콘텐츠를 아카이브하는 지식 창고이다.

지난 1년간 마켓 인텔리전스는 총 구독자 수 5만명, 누적 방문횟수 42만회, 누적 콘텐츠 150개 이상의 정보 콘텐츠가 생성, 공유되며 IT∙정보보안 분야의 다양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지식정보 사이트로 자리잡았다.

IT∙보안 기술과 비즈니스의 주요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트렌드 큐레이션, 전문가 인사이트를 담은 리포트, 월별∙분기별 정기 정보 콘텐츠를 제공해 온 마켓 인텔리전스는 1주년을 맞아 ‘보안그래픽’ 코너를 신설했다. 국내외 IT∙보안 패러다임 역사와 주요 보안 지표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영역별, 주제별로 콘텐츠를 가공하여 인포그래픽으로 제공한다. 또한, 해당 콘텐츠는 배포용으로 제작되어 마켓 인텔리전스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권윤경 전략기획부 부장은 “지난 1년간 마켓 인텔리전스에 보여주신 많은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업계 트렌드를 가장 빠르게, 어려운 기술을 알기 쉽게, 보안 전문가 집단으로서의 인사이트는 깊이있게 공유할 수 있도록 양질의 콘텐츠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보안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