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인터뷰/기업리뷰
공공칠월드를 소개합니다.도감청 탐색 장비개발 및 교육 전문기업
보안24 | 승인2017.11.13 14:01

공공칠월드를 소개합니다.

현대 기업의 핵은 정보! 우리는 정보의 홍수 속에서 살면서도 정작 정보의 중요성과 정보를 적절하게 이용하는 방법을 잘 모르거나정보 보호를 위한 조치도 하지 않고 지나치는 경우가 많다. 2001년 미국의 테러사태를 보듯이 그곳에는 통신보안과 통신으로 인한 정보전이 펼쳐지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언론에서 사건을 지적하고 사회적 이슈로 떠오를 때만 잠시 여기 저기서 대책을 세우느라 분주할 뿐, 그것도 잠시, 불편하고 비용이 들어간다는 명목으로 인하여 무시하고 넘어가는 경향이 너무 많다. 최근 국내에서는 이러한 문제점을 인식한 통신보안 업체들이 값싸고 질 좋은 제품들을 속속히 선보이고 있다. 어느 곳이든 중요하지 않은 곳이 없으며, 중요하지 않는 것도 없다. 이러한 환경에 처해 있는 우리들 가운데 같은 시대를 살면서 늘 한결같이 준비하고, 개발하고 연구하여 통신보안을 위해서 국가와 사회에 변함없이 활동하는 기업, 공공칠월드이다.

[몰래카메라 전문 탐지기 소개]

(주)공공칠월드에서 개발 시판된, SF-007시리즈는 이미 13년전 대만(Suresafe)에서 ODM방식으로 생산하여, 아직도 국내에 많은 판매점에서 판매 되고 있으나, 예전의 방식으로는 최신의 몰래카메라를 탐지 할 수 없기에, 금번 자사의 최신 기술로 활성기기 탐지기 "ADF-700H"를 개발.생산.판매를 시작으로 지금은 세계에 수출을 시작하고 있다.본 활성기기 탐지기 - "ADF-700"는 최신 몰래카메라( 라이터 모형, 자동차-키, 단추형, 안경형, 모자형, 블루투스형 등등...)를 탐지 할 수 있는 (초고가 탐지기를 제외한) 유일한 탐지기이다.

특히, 서울특별시 여성정책과에서 운용하고 있는 "여성안심보안관"제도로 인하여 서울시 25개 각 구청에서 활성기기 탐지기-ADF-700H를 보급하여 "여성안심 보안관"제도를 실시, 운영하고 있으며, 수 차례 제품의 테스트 및 장.단점을 완벽히 보완하여 서울시를 비릇하여 각 지자체와 지역별 경찰서에서 몰래카메라 방지.탐지 운영을 실시하고 있다. 

최근에는 행정안전부 산하 비영리 사단법인 국민안전진흥원에서 추진하는 "국민안전보안관"과 사업을 위해서 전략적인 MOU를 추진하고, 전국에 몰래카메라에 몸살을 앓고 있는 사회적인 여성피해 예방 활동을 위해서 장비보급 및 교육 등 적극 협력하기로 하였다. 

[장비특성]

- 자체 녹화형 몰래카메라 탐지 (볼펜, 라이터, 자동차-키, 단추형, 안경형, 모자형, 등) 
- 무선 몰래 카메라 탐지 (단추형, 열감지 센스형 등)
- 차량 추적기 탐지 (국내 모자동차 회사에서 성능테스트 확인),
- 원격제어 폭탄 탐지
- 도청기 및 카메라(스틸 및 동영상) 탐지

보안24  tmvlem@boan24.com
<저작권자 © 보안24,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안24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안내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사업자명 : 산업정보원  |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충훈로 72번길 11,113동 103호  |  대표전화 : 0507-1456-1987
사업자 번호 : 751-19-00643 |  대표이메일 : tmvlem@boan24.com |  대표자 : 박윤재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윤재
Copyright © 2017 보안24.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