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인터뷰/기업리뷰
트렌드마이크로, 포레스터 웨이브 ‘기업 이메일 보안’ 리더 선정신규 보고서 전략 카테고리에서 가장 높은 점수 획득
박윤재 편집위원장 | 승인2019.05.24 10:13

(서울, 2019년 5월 24일) - 사이버 보안 솔루션의 글로벌 리더 트렌드마이크로 (http://www.trendmicro.co.kr, 대표 에바 첸)는 시장조사기관 포레스터 리서치(Forrester Research)가 발간한 ‘2019년 2분기 포레스터 웨이브: 기업 이메일 보안(The Forrester Wave™: Enterprise Email Security, Q2 2019)’ 보고서에서 리더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트렌드마이크로는 제품전략의 하위 부문인 ‘기술 리더십’(technology leadership), ‘배포 옵션’(deployment options), ‘클라우드 통합’(cloud integration) 부문에서 최고 점수를 획득했으며, 전략 카테고리에서 평가 대상 벤더사 12곳 중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포레스터 리서치는 트렌드마이크로에 대해 “고객들이 효용성, 배포 용이성 및 환경 설정 가능성을 강점으로 꼽았다”며, “악성 및 멀웨어가 내포된 이메일 차단 솔루션을 찾고 있는 기업들은 트렌드마이크로를 고려해야 한다”고 저술했다.

트렌드마이크로 제품 마케팅 부사장 웬디 무어(Wendy Moore)는 “이메일이 지속적으로 위협의 가장 큰 매개체가 되면서, 트렌드마이크로 역시 대응을 위해 혁신을 계속하고 있다. 분석기관의 평가는 솔루션의 측정이라는 측면에서 굉장히 중요하다”며, “이번 보고서는 오피스 365, 지메일 등 클라우드 이메일 플랫폼을 보호하고 2018년 약 415억 건의 위협을 차단하는데 기여한 솔루션들과 문체 분석, 컴퓨터 비전 등 트렌드마이크로의 최신 AI 기능들을 주요하게 고려한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지난해, 트렌드마이크로가 차단한 위협 중 약 86%는 이메일을 통해 발생했다. 피싱(Phishing), 비즈니스 이메일 침해(Business Email Compromise: BEC), 악성 URL, 악성 첨부파일, 돌발적 및 고의적인 데이터 손실 등이 모두 공통된 문제로 떠올랐다.

트렌드마이크로 제품을 사용하는 기업은 수 십년 경력의 이메일 보안 전문가들이 보유한, 향후 위협 예측을 위한 전략적 비전이 결합된 성공 공식을 얻을 수 있다. 이는 트렌드마이크로가 업계 선두주자로서의 입지를 지속적으로 강화할 수 있도록 한다.

범세대 보안 기술의 결합은 각종 위협에 대한 포괄적인 보안을 가장 잘 실현할 수 있는 접근법으로 알려져 있다. 이메일 내용을 분석해 이메일 사기를 감지하는 AI 기반 문체 DNA도 해당 기술 중 하나로 꼽힌다. 트렌드마이크로 문체 DNA는 지금까지 160개 조직에서5,400개의 공격을 식별했으며 이들의 자본 8억 5천8백만 달러(한화 약 1조 249억원)을 지켜냈다. 트렌드마이크로의 또 다른 주요 솔루션은 컴퓨터 이미지 비전 분석 기술과 머신 러닝을 결합해 허위 로그인 페이지를 확인하고 피싱 및 계정 탈취를 방어한다.

트렌드마이크로의 이메일 보안은 IT 인프라의 모든 계층을 넘나드는 인텔리전스를 바탕으로 커넥티드위협방어(Connected Threat Defense: CTD)를 제공한다. CTD는 물리 및 가상 어플라이언스, 온프레미스 소프트웨어, SaaS 서비스, 하이브리드 솔루션 등 복수의 배포 옵션에 걸쳐 제공된다. 또한, 트렌드마이크로는 보안 벤더 중 유일하게 고도화된 위협 방어를 위한 클라우드 기반 API+SMTP 솔루션을 통해 복수 계층 보안을 제공한다.

###

트렌드마이크로에 대해

트렌드마이크로는 글로벌 클라우드 보안 분야의 선두 기업으로 전세계 서버 보안의 시장 점유율 1위라는 위상을 통해 업계 최고의 물리적, 가상화 및 클라이언트 서버 보안을 제공하고 고객의 엔드포인트와 네트워크,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의 데이터를 전방위적으로 보호한다. 자사는 30년의 경험을 가진 다국적 정보 보안 솔루션 벤더로서 전세계 50개국에 6,000여명의 직원과 글로벌 위협 인텔리전스 데이터 마이닝 프레임워크가 탑재된 자사의 계층화된 다중 보안 솔루션과 서비스를 통해 인터넷에서 발생되는 모든 위협들에 대응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http://www.trendmicro.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 문의

트렌드마이크로 유승주 실장 (stephanie_yu@trendmicro.co.kr)

Allison + Partners 신재만 대리 (Steve.Shin@allisonpr.co.kr)

박윤재 편집위원장  tmvlem@gmail.com

<저작권자 © (주)미래산업정보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윤재 편집위원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내리고
신화시스템
로고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안내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사업자명 : (주)미래산업정보원  |  서울특별시 금천구 디지털로9길 46,(이앤씨드림타워 7차, 408호)  |  대표전화 : 0507-1456-1987 |  대표이메일 : tmvlem@gmail.com
제호 : 보안24 |  등록번호 : 서울 아05301 |  사업자 번호 : 198-88-01018 |  신문등록년월일 : 2018년 7월 13일 |  대표자 : 박윤재  |  발행인ㆍ편집인 : 박윤재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윤재
Copyright © 2019 (주)미래산업정보원.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