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종합뉴스/정치/경제/사회/문화
스탠퍼드 MBA 출신 링글, ‘실리콘밸리 투어’ 이벤트원어민 일대일 화상영어 전문 플랫폼 수강생 대상 실리콘밸리 현지서 영어커뮤니케이션 스킬·전문가 미팅 등 인사이트 제공
최민철 기자 | 승인2019.11.29 16:40

2019년 11월 28일 (뉴스와이어) -- 본투글로벌센터(센터장 김종갑)는 멤버사인 스탠퍼드 MBA 출신들이 모여 창업한 영어 교육 스타트업 링글(공동대표 이성파·이승훈)이 ‘실리콘밸리 투어’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링글은 일대일 화상영어 전문 플랫폼이다. 링글은 유료 수강생 중 5명을 선발해 5박 6일 일정의 실리콘밸리 투어 혜택을 지원한다. 링글 튜터를 직접 만나 실제 영어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습득하는 것은 물론 실리콘밸리에 있는 기술, 금융, 투자 등 분야별 전문가들과의 미팅 시간을 통해 다양한 관점의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링글은 10월 실리콘밸리에 미국 지사를 설립하며, 이번 실리콘밸리 투어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전조사를 실시한 결과 수강생들의 구글, 아마존 등 글로벌 IT 기업들이 밀집된 실리콘밸리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반영했다.

이성파 링글 공동대표는 “실리콘밸리는 링글을 론칭할 수 있었던 근간이 된 곳으로서 최근 미국 지사 설립에 맞춰 영어를 배우고자 하는 수강생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실리콘밸리 투어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최종 선발자들에게는 최대한 커리어를 고려해 맞춤 설계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링글의 일대일 영어회화 서비스는 탑 MBA 출신이 집필한 200여 개의 최신 시사 이슈 교재를 제공, 해외 명문대 출신 튜터와 40분 동안 심도 깊은 대화를 나눠볼 수 있다. 수업 후에는 IELTS(아이엘츠), TOEFL(토플), TOEIC Speaking(토익 스피킹) 예상 점수를 포함한 영어 진단표가 주어져 자신의 영어 실력을 객관적으로 가늠해볼 수 있다.

또한 하이테크 기반의 실시간 구글 독스 첨삭을 통해 교정 과정을 실시간으로 지켜보며 상세한 교정을 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 PC뿐 아니라 모바일 링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특히 튜터 중 약 80%가 미국 및 영국 Top 20 내에 있는 재학생, 졸업생으로 구성돼 있어 수준 높은 영어를 학습할 수 있는 점이 장점이다.

이승훈 링글 공동대표는 “지속적으로 영어 학습을 위해 가장 필요한 것은 동기부여와 꾸준한 관리”라며 “이번 실리콘밸리 투어 이벤트가 국내 영어 학습자들에게 영어공부를 해야 하는 강력한 동기부여를 해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2015년 설립된 링글은 현재까지 6000명 이상의 국내 직장인 및 유학 준비생을 대상으로 일대일 화상영어 교육을 제공했다. 9월에는 19억원 규모의 보통주 투자를 유치했다. 미국 실리콘밸리 지사 설립을 시작으로 한국은 물론 미국에 거주 중인 아시아 직장인 및 유학 준비생을 위한 영어교육 사업을 확장 중이다.

한편 링글은 실리콘밸리 투어 이벤트 오픈에 맞춰 다양한 일대일 화상영어 패키지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29일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링글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본투글로벌센터 개요

본투글로벌센터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기관으로 유망기술을 보유한 혁신기술기업이 세계시장으로 진출해 나갈 수 있도록 △유망기술 전문기업 발굴 △글로벌 지향 교육·훈련 △해외진출 가교역할 △해외 진출 지속가능 전문 컨설팅 △입주공간 등을 지원하고 있다. 특히 해외 진출에 필요한 법률, 특허, 회계, 마케팅, 투자유치 등에 대해 내부 전문가들이 1차적으로 진단하고 2차적으로 외부 민간 전문기관에 연계하는 실질적인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13년 9월 개소아래 2018년 12월까지 지원기업에 투자유치 연계한 금액은 3593.8억원에 달하며, 컨설팅 건수는 총 9781건에 이른다. 해외 법인설립 69건, 해외 사업계약·제휴 414건, 해외 특허·상표출원 642건 등이다.

- 일대일 화상영어 전문 플랫폼 링글을 통해 진행되고 있는 수업 모습

 

- 일대일 화상영어 전문 플랫폼 링글을 통해 진행되고 있는 수업 모습

최민철 기자  mincheol.choi88@gmail.com

<저작권자 © 보안24,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민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내리고
신화시스템
로고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안내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사업자명 : 보안24  |  서울특별시 금천구 디지털로9길 46,(이앤씨드림타워 7차, 408호)  |  대표전화 : 0507-1456-1987 |  대표이메일 : tmvlem@gmail.com
제호 : 보안24 |  등록번호 : 서울 아05301 |  사업자 번호 : 198-88-01018 |  신문등록년월일 : 2018년 7월 13일 |  대표자 : 박윤재  |  발행인ㆍ편집인 : 박윤재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윤재
Copyright © 2019 보안24.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