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2월 9일 (뉴스와이어) -- 전 세계에서 약 11억 이상의 유저수를 기록하고 있는 모바일 뷰티 분야의 선도 기업 메이투(Meitu)와 CJ푸드빌 뚜레쥬르가 함께 제작한 AR 카메라 필터 3종이 뷰티플러스 앱에 론칭됐다.

뷰티플러스 앱은 디테일한 사진 편집과 자연스러운 보정 기능이 특징이며 전 세계 26여개국의 앱스토어 상위권에 랭크하고 있는 메이투(Meitu)의 대표 셀카 편집 앱으로 총 4억8000만명 이상의 유저들이 사용하고 있다. 국내 월 활성 사용자 수는 약 110만명에 달한다.

뷰티플러스에 론칭된 3종의 카메라 필터는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시즌 대표 제품인 나는야 인싸루돌프, 눈사람의 렛츠고파티, 샤이닝 레드 케이크를 테마로 제작됐다. 셀카와 그룹 셀카에 적합한 콘셉트의 케이크와 케이크 디자인에서 따온 루돌프 머리띠, 선글라스 등의 AR 요소들을 함께 구성해 재미를 더했으며 크리스마스 파티 분위기가 물씬 감도는 것이 특징이다.

‘인싸루돌프 챌린지’ 필터 3종 출시와 함께 셀카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12월 9일부터 25일까지 뷰티플러스 앱의 뚜레쥬르 필터로 인증샷을 찍어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뚜레쥬르 #뷰티플러스 #인싸루돌프 #케이크)와 함께 게시하면 응모작 중 선별해 아이폰 11 Pro(2명)와 뚜레쥬르 케이크 모바일 교환권(200명)을 증정한다.

또한 뷰티플러스 앱 필터 사용 시 나타나는 배너를 클릭해 뚜레쥬르 홈페이지 예약·픽업 페이지에 방문하면, 다양한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15%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뚜레쥬르 홈페이지 및 뷰티플러스 앱, 뷰티플러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Meitu, Inc. 개요

2008년 10월에 설립된 Meitu, Inc.는 중국에 본사를 둔 선도적인 AI 기반 모바일 인터넷 회사이다. 더 많은 사람들이 아름다움을 표현할 수 있게 하는 제품을 만든다는 사명을 가지고 메이투(Meitu), 뷰티캠(BeautyCam), 메이파이(Meipai)와 같은 다양한 소프트웨어와 스마트 하드웨어 제품 포트폴리오를 개발했다.

- 메이투 X 뚜레쥬르 AR 카메라 필터 3종 뷰티플러스 앱 론칭
저작권자 © 보안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